하성운·키노·권은비·프리지아 '팔로우미' MC 확정…7월 30일 첫방 [공식]
입력 2021. 07.02. 09:10:20

키노-송지아-프리지아-하성운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하성운, 펜타곤 키노, 권은비, 유튜버 프리지아(송지아)가 ‘팔로우미’ 신규 시즌 MC로 나선다.

오는 7월 30일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패션앤 채널과 LG 유플러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이하 ‘팔로우미’)의 새로운 얼굴로 하성운, 키노, 권은비, 프리지아가 낙점, 신규 시즌을 이끈다.

‘팔로우미’ 시즌 사상 최초 남자 MC로 합류하게 된 하성운과 키노는 라이프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그들만의 취향을 공유한다. 아이돌 인맥 끝판왕으로 알려진 하성운은 핵인싸의 일상과 함께 애정을 담아 모아온 각종 소장템 등 자신의 취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키노는 감춰져 있던 패셔니스타의 면모는 물론, 그림, 운동, 작곡 등 다재 다능한 자신만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할 계획이다.

권은비는 ‘팔로우미’를 통해 아이즈원 해체 후 첫 공식 활동에 나선다. 외모, 실력을 두루 갖춘 완벽한 천상 아이돌의 초밀착 일상이 공개된다. 유튜버 프리지아 역시 이번 시즌 합류해 그 동안 쌓아왔던 패션, 뷰티에 대한 지식을 시청자에게 아낌없이 공개한다.

‘팔로우미’는 7월 30일 패션앤과 아이돌Live앱(무료)에서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캐스트 제공]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