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한효주X이광수, ‘박하선의 씨네타운’ 오늘(26일) 출연
입력 2022. 01.26. 09:48:36

‘해적’ 한효주-이광수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의 한효주, 이광수가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생방송 출연한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의 한효주와 이광수는 26일 오전 방송되는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으로 개봉 맞이 관객들과 첫 라디오 데이트에 나선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극중 해적단의 든든한 단주 ‘해랑’과 해적왕 꿈나무 ‘막이’로 분한 한효주와 이광수는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에서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부터 시원시원한 반전 입담까지 선보이며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한효주와 이광수는 ‘박하선의 씨네타운’의 DJ인 박하선과 드라마 ‘동이’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만큼,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해 리얼한 찐친 케미를 선보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한효주와 이광수가 직접 전하는 ‘해적: 도깨비 깃발’의 풍성한 이야기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늘(26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