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이온음료 브랜드 新 캠페인 합류…김연아·안유진과 특급 컬래버
입력 2022. 05.26. 13:03:44

강다니엘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게토레이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새로운 캠페인에 마지막 주자로 전격 합류한다.

펩시코리아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5일 오후 8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게토레이와 함께하는 새 캠페인의 마지막 주자로 강다니엘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이 마지막 주자로 합류한 2022 게토레이 캠페인은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호흡을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캠페인이다.

부드러우면서도 허스키한 음색을 소유한 강다니엘이 먼저 캠페인에 합류한 '피겨 퀸' 김연아, 아이브 안유진과 어떤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탄생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다니엘은 지난 24일 발매한 첫 정규 앨범 '더 스토리(The Story)'로 각종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또 타이틀곡 '업사이드 다운(Upside Down)'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10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해 자체 최단 기록을 달성했다.

김연아, 아이브 안유진, 강다니엘의 합류를 알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2022 게토레이 캠페인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펩시코리아,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