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김호중 vs 임영웅 vs 장윤정, 1위 후보 대결
입력 2022. 08.08. 17:20:36

‘더 트롯쇼’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김호중, 임영웅, 장윤정이 ‘더 트롯쇼’ 1위 대결을 펼친다.

8일 방송되는 SBS FiL ‘더 트롯쇼’ 8월 둘째 주 1위 대결 주인공은 김호중, 임영웅, 장윤정으로 확정됐다.

지난 생방송에서 임영웅의 ‘사랑역’ 이 1위를 차지해 4회 1위에 오른 가운데, 이번 생방송에서 1위를 다시 한 번 거머쥐며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주 1위 후보곡은 김호중의 ‘빛이 나는 사람’, 임영웅 ‘사랑역’, 장윤정 ‘초혼’이다. 임영웅은 ‘사랑역’으로 아이돌 못지 않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 역시 1위 행렬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크다.

김호중 역시 팬들에게 감사한 사랑을 담은 ‘빛이 나는 사람’으로 큰 인기를 얻는 데 이어 장윤정의 초혼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대중 트로트이기에 세 후보 중 우열을 가리기가 힘든 상황이다.

한편,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오늘(8일) 오후 9시 5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이날 생방송에는 김희재, 한혜진, 서지오, 화연, 강혜연, 조명섭, 풍금, 성리, 김의영, 금잔디, 김중연, 양지원, 요요미, 신미래, 채윤이 함께 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FiL ‘더 트롯쇼’]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