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 오늘(9일) 새 싱글 '세레머니' 발매 "축가 섭외 1위 희망"
입력 2022. 08.09. 11:47:06

옥상달빛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여성 싱어송라이팅 듀오 옥상달빛이 9일 오후 6시 새 싱글 ‘세레머니 (Ceremony)’를 발표한다.

10여 년의 시간을 걸쳐 쌓아올린 ‘위로’의 이미지 위에 청량함으로 이색적인 매력을 더한 싱글 ‘세레머니 (Ceremony)’는 자유롭지 못한 삶 속에서 권태를 느꼈을 사람들에게 바치는 옥상달빛의 찬가이며 기존 어쿠스틱 포크 음악 장르에서 벗어나 신스팝에 도전하여 한껏 더 넓어진 음악적 역량을 드러낸다.

지난 5일 옥상달빛은 오피셜 SNS를 통해 4명의 인형들이 등장한 키치한 컨셉 포스터를 공개하며 “각종 축가 섭외 1위 (희망)”로 위트 있는 포부를 드러내 팬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페스티벌에서 이 노래를 부르는 상상을 하며 2년 동안의 염원을 담아 아티스트가 작업한 노래이다. 이 노래를 통해 지나간 날을 축하하고 서로의 앞 날을 기뻐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앞서 가수 옥상달빛은 현재 MBC 라디오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의 4년차 DJ로서 활동 중이며, 최근 작가로서 첫 신간 '소소한 모험을 계속하자'를 내보이며 출간 당일 알라딘 에세이 베스트 3위, 클릭률 1위에 올라 높은 화제를 이끌어냈다. 그 뿐만 아니라 옥상달빛 김윤주는 연애 리얼리티 ‘다시, 첫사랑’의 게스트로 참여하는 등 음악 외적인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한편, 옥상달빛의 새 싱글 ‘세레머니 (Ceremony)’는 9일 오후 6시부터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