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남자들' 박창근, 팬들에 받은 커피차 인증 "포그니 사랑 감사"
입력 2022. 08.10. 08:02:59

박창근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국민가수 박창근이 식지 않는 대세 존재감을 드러냈다.

박창근은 지난 9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팬들이 보내온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

사진 속 박창근은 커피차 앞에서 밝은 미소를 지으며 손하트를 날리고 있다. 현수막에는 통기타와 함께 무대에 선 박창근의 모습과 함께 TV조선 '바람의 남자들'을 응원하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해당 인증샷과 함께 박창근은 "강원도 인제 '바람의 남자들' 촬영. 커피차 보내주셔서 우리 스태프들 목 잘 축였어요.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공개하며 팬카페 포그니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현재 박창근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바람의 남자들'에 출연 중이다.

'바람의 남자들'뿐만 아니라 '국가가 부른다'에서도 활약중인 박창근은 오는 27일 서울 KBS 아레나홀에서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박창근'을 개최하며 대세 뮤지션의 존재감을 이어간다. 서울 첫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창원, 전주, 울산, 청주, 일산 등 전국 각지를 돌며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