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 “앨범 콘셉트 모티브=백설공주…선과 악 담았다”
입력 2022. 10.04. 14:12:17

슬기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앨범 콘셉트를 설명했다.

4일 오후 슬기의 첫 솔로 앨범 ‘투애니에잇 리슨즈(28 Reasons)’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슬기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및 수록곡 일부를 공개했다.

슬기는 “영국 갔을 때 페스티벌도 하고, 개인적으로 화보도 찍었다. 티저 사진까지 찍고 왔는데 외곽에서 촬영했다. 성 같은 곳이 있더라. 고풍스러우면서 앨범의 서늘한 느낌이 잘 담긴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티저에서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드렸지 않나. 흑과 백, 선과 악 등”이라며 “콘셉트 모티브가 백설공주였다. 백설공주라고 해서 너무 착하지만 않게 표현해봤고, 왕비도 너무 나쁘지 않게 두 가지가 공존하는 모습을 담아내려고 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곡 ‘투애니에잇 리슨즈’를 비롯해 ‘데드 맨 러닝(Dead Man Runnin')’ ‘배드 보이, 새드 걸(Bad Boy, Sad Girl)’ ‘애니웨어 벗 홈(Anywhere But Home)’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크라운(Crown)’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투애니에잇 리슨즈’는 그루비하고, 묵직한 베이스와 휘파람 소리가 시그니처인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순수한 관심과 짓궂은 장난기를 모두 가진 선과 악이 공존하는 캐릭터가 등장, 우리의 관계를 둘러싼 수많은 이유들에 대한 궁금증을 던진다.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공개 및 음반 발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