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 “웬디·조이·아이린 ‘최고, 짱’이라고 응원…레드벨벳 사랑해”
입력 2022. 10.04. 14:48:20

슬기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슬기가 그룹 레드벨벳 멤버들의 응원을 전했다.

4일 오후 슬기의 첫 솔로 앨범 ‘투애니에잇 리슨즈(28 Reasons)’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슬기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및 수록곡 일부를 공개했다.

슬기는 “뜨거웠다”라고 말문을 열며 “조언과 응원을 끊이지 않고 해줬다. 제가 의지를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멤버들이 없는 것에 대해 두려움을 느꼈다. 혼자 하는데 해소가 되지 않더라”면서 “웬디와 조이가 솔로 앨범을 발표했기에 ‘부담감은 없었냐’라는 얘기를 나눴다. 뮤비 찍는 날 웬디와 조이에게 문자를 보냈다. 위로 받고 싶어서 물어봤는데 보이스톡으로 ‘슬기야 넌 잘해, 할 수 있어’라고 해서 눈물이 나더라. 수영이도 이만큼 문자가 오면서 ‘언니는 다 잘하니까 걱정 하지마, 최고다’라고 했다. 아이린 언니도 ‘짱’이라고 해줬다. 레드벨벳 너무 사랑한다고 크게 써 달라”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웬디는 “슬기는 걱정되는 느낌이 하나도 안 든다. 말없이 항상 자기 할 일을 다 알아서 묵묵히 열심히 한다. 그러다 보니 결과물이 항상 너무 좋았다. 이번 앨범을 준비할 때 자기 자신을 채찍질 하면서 준비했을 거란 걸 안다. 그래서 걱정이 없었다”라며 “힘든 시간을 겪겠지만 결과물은 누구도 따라갈 수 없을 정도로 좋겠구나 생각이 들어 걱정이 하나도 되지 않았다”라고 응원했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곡 ‘투애니에잇 리슨즈’를 비롯해 ‘데드 맨 러닝(Dead Man Runnin')’ ‘배드 보이, 새드 걸(Bad Boy, Sad Girl)’ ‘애니웨어 벗 홈(Anywhere But Home)’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크라운(Crown)’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투애니에잇 리슨즈’는 그루비하고, 묵직한 베이스와 휘파람 소리가 시그니처인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순수한 관심과 짓궂은 장난기를 모두 가진 선과 악이 공존하는 캐릭터가 등장, 우리의 관계를 둘러싼 수많은 이유들에 대한 궁금증을 던진다.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공개 및 음반 발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