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내 눈에 콩깍지' 최윤라, 모던+시크 오피스룩
입력 2022. 10.25. 09:05:23

최윤라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최윤라의 센스있는 오피스룩이 화제다.

최윤라는 현재 방영 중인 KBS1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에서 미모, 능력, 집안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김해미 역을 맡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극 중 최윤라는 완벽한 커리어 우먼으로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 최윤라는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오피스룩을 선보이며 직장인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부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키는 의상까지, 최윤라는 다양한 커리어 우먼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김해미라는 캐릭터를 더욱 매력적으로 완성시켰다.

뿐만 아니라 최윤라는 단발 헤어스타일 역시 찰떡같이 소화해 사랑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김해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는 최윤라 담당 스타일리스트는 "의상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리본 타이나 벨트, 트위드 소재, 액세서리 등 디테일한 부분에 포인트를 줘 화려함과 엄친딸의 느낌을 추구하려고 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최윤라가 착용한 의상과 액세서리는 구입처 등에 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어 앞으로 선보일 의상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내 눈에 콩깍지'는 매주 월~금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KBS1 ‘내 눈에 콩깍지’ 방송화면 캡처, 판타지오 제공]

트렌드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