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기·안성훈, 팬들과 특별한 추억 예고 "생쑈 콘서트 많관부" [셀럽샷]
입력 2022. 12.03. 15:00:11

‘생쑈 콘서트’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가수 영기, 안성훈이 팬들과 추억을 쌓을 준비를 마쳤다.

영기는 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12시가 지나고 ~ 새벽 1시에 롯데 홈쇼핑에서 생SHOW 티켓이 판매가 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출연자 분들이 함께하니까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ㅎㅎ”라고 깨알 홍보했다.

이어 “아참~ 그리고~ 머~ 시~ 따~~ 대 ! 한 ! 민 ! 국 ! 짝짝짝짝짝 !!”이라고 덧붙이며 한국이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 진출에 성공한 기쁨을 누렸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영기가 수트를 입고 깔끔한 매력을 자랑했다.

안성훈도 ‘생쑈 콘서트’를 언급했다. 그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해 크리스마스에 많은 분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찾아온 ‘생SHOW’ 콘서트! 내일 새벽 (12월 4일)
새벽 1시!! 롯데홈쇼핑에서 ‘생SHOW’ 콘서트 티케팅 라이브 방송을 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격추억소환 콘서트 생SHOW 절대 절대 절대 놓치지 마세요”라고 강조했다.

또한 안성훈은 셀카 사진을 함께 올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생쑈 콘서트’는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꾸미는 콘서트로 오는 12월 24일 개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기, 안성훈 SNS]

스타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