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러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가족애+유머 확장”
입력 2023. 02.02. 14:54:37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폴 러드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폴 러드가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2일 오후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감독 페이튼 리드) 화상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폴 러드, 조나단 메이저스 등이 참석했다.

폴 러드는 전작과 차별점에 대해 “페이즈5의 가장 큰 차이점은 정복자 캉의 등장이다. ‘앤트맨’ 3편은 1, 2편과 다르다. 가족애를 중요시하지만 분위기가 다르고, 스케일도 커졌다. 위협적으로 느껴지는 분위기로 느껴질 것”이라며 “이 모든 게 캉의 등장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관전 포인트로 “유머나 가족애를 즐겁게 봤다면 이번 영화에서도 실망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 유머와 가족 관계가 시리즈를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프렌차이즈로 만들었다. 이번 영화에도 가족애가 있고, 유머가 있어 좋아하실 것”이라며 “이번 3편이 1편과 2편의 것들을 대체하기보다 갖고 있는 것들을 많이 확장했다”라고 설명했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마주하며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서는 2023년 첫 마블 블록버스터다. 오는 15일 개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영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