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3월 5일 도쿄 팬미팅 개최…日 현지 팬들 만난다
입력 2023. 02.04. 14:00:00

손호준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배우 손호준이 3월 5일 일본 팬미팅을 개최한다.

4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우 손호준은 오는 3월 5일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을 개최, 현지 팬심을 또 한 번 사로잡는다.

손호준은 이번 일본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하며 설렘을 자아내는가 하면, 팬들과 함께하는 여러 코너를 준비해 올봄 따뜻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앞서 2019년 두 번째 일본 팬미팅을 가졌던 손호준은 더 풍성한 이벤트로 팬들을 찾는다.

이번 팬미팅은 팬데믹 이후 방문하는 오랜만의 공식행사인 만큼, 손호준은 현지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열기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평소 ‘팬사랑꾼’으로 알려진 손호준이 이번에는 어떤 면모로 일본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다.

팬미팅을 확정지은 손호준은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의 열정가이 봉도진 역과 ‘술꾼도시여자들2’의 한선화(한지연 역)의 소개팅남으로 활약, ‘훈남 불도저’. ‘심쿵 소개팅남’, ‘잘생긴 또라이’의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인기 드라마는 물론, tvN 예능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손호준은 올해 역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팬사랑꾼' 손호준의 일본 팬미팅은 3월 5일 개최를 앞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