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장항준·이선균, 티키타카 케미…개봉 영화 두고 신경전[Ce:스포]
입력 2023. 04.01. 23:10:00

'전지적 참견 시점'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눈물 자국 없는 말티즈’ 장항준과 배우 이선균이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뽐낸다.

오늘(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41회에서는 충무로를 주름 잡는 영화인들이 ‘장항준의 밤’에서 영화 비하인드 토크 릴레이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선균, 장원석 대표를 비롯 각 분야를 대표하는 영화인들이 ‘영화인의 아지트’ 장항준의 작업실에 총출동한다. 이들은 ‘영화에, 영화에 의한, 영화를 위한’ 네버엔딩 토크로 불타는 밤을 보낸다고.

특히 장항준과 장원석 대표는 과거 슬럼프를 극복하게 한 영화 ‘기억의 밤’ 비하인드부터 배우 설경구와의 커피차 문자 사건 전말까지 샅샅이 밝힌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심도 깊은 영화 토크로 분위기가 무르익은 가운데, 장항준과 이선균은 영화 개봉을 각각 앞두고 치열한 신경전을 펼친다고 하는데.

한편 장항준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이선균, 전혜진 커플의 비화를 공개, 이어 전혜진에게 꼼짝 못하게 된 사연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영화인들의 흥미진진한 영화 토크는 오늘(1일) 오후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BC 제공]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