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오늘(5일) 크루즈 여행 시작…팬들과 특별한 추억
입력 2023. 06.05. 09:03:35

김호중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김호중이 팬들과 함께 하는 크루즈 여행 ‘선상(船上)의 아리아’가 출항한다.

김호중과 팬들이 함께 하는 크루즈 여행 ‘선상의 아리아’가 진행되는 코스타 세레나호가 5일 포항에서 출항한다. 출항한 코스타 세레나호는 일본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대만 기륭 3곳에 하선해 기항지 여행이 진행되며, 오는 11일 부산으로 귀항할 예정이다.

이번 크루즈 여행은 롯데제이티비(주)와 경상북도, 포항시가 전세 크루즈를 기획하였고 평소 팬들과 함께 여행하고 싶어하던 김호중의 바램으로 함께하게 됐다. 이에 티켓 오픈과 동시에 성황리에 매진되었으며, 이번 여행에서 김호중은 크루즈 안에서 6박 7일 동안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통해 추억을 함께 쌓을 예정이다.

여기에 소속사 식구인 김선근, 영기, 강예슬이 특별 무대를 예고한 것은 물론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부대시설도 구비돼 해성에서의 특별한 추억은 물론 럭셔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6박 7일 일정의 여행은 SBS MTV, SBS FiL에서 ‘김호중의 산타크루즈’ 제목의 프로그램으로 추후에 공개될 예정인 만큼, 피켓팅에 실패해 아쉽게 함께하지 못한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선상의 아리아’에서 어떤 이벤트들이 펼쳐질지, 또 방송은 어떻게 완성돼 우리 곁으로 찾아올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호중과 함께 하는 크루즈 여행 ‘선상(船上)의 아리아’는 오는 11일 부산으로 귀항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