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19일 새 싱글 'WE GO HIGH' 발매…8개월 만
입력 2023. 06.05. 09:06:51

로이킴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가수 로이킴이 새 싱글로 컴백한다.

로이킴은 오늘(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포스터를 게재하며 새 싱글 발매 소식을 알렸다.

로이킴의 자작곡인 이번 싱글명은 ‘WE GO HIGH’로,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정규 4집 ‘그리고’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바쁘고 무료한 일상에 지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리프레시 힐링송이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역시 청량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맑은 하늘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무엇보다, 로이킴은 싱글 발매에 앞서 지난달 13일 열린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Beautiful Mint Life 2023)’에서 곡의 일부를 깜짝 공개한 것은 물론, 인터뷰를 통해 “여름과 잘 어울리는 곡이 될 것”이라고 귀띔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지난 2013년 데뷔 후 4개의 정규 앨범과 1개의 미니 앨범, 다양한 싱글 앨범과 OST 등을 통해 대중성과 완성도를 겸비한 음악으로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한 로이킴이 ‘WE GO HIGH’로 들려줄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웨이크원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