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오늘(29일) 추석 콘텐츠 '7도령의 미션 임파서블 윷놀이' 공개
입력 2023. 09.29. 14:55:00

ATBO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추석을 맞아 꽃도령으로 변신한다.

ATBO는 오늘(29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등지를 통해 영상 콘텐츠 '7도령의 미션 임파서블 윷놀이'를 전격 공개하고 팬들을 찾는다.

'7도령의 미션 임파서블 윷놀이'는 최근 데뷔 1주년을 맞는 등 바쁘게 달려온 ATBO가 추석을 맞아 팬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콘텐츠이다. 영상에서는 ATBO 멤버들이 전통 놀이문화 '윷놀이'부터 추석을 모티브로 한 각종 게임과 퀴즈를 함께 풀면서 멤버들간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영상은 무대 위와는 또 다른 ATBO의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ATBO는 추석 콘텐츠인 만큼 멤버들은 각기 다른 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 입고 눈부신 비주얼의 '꽃도령'으로 변신, 팬들의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라고. 그동안 멤버 간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신선한 콘셉트의 콘텐츠를 잇따라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온 ATBO가 공개하는 추석 맞이 콘텐츠 '7도령의 미션 임파서블 윷놀이'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ATBO는 '7도령의 미션 임파서블 윷놀이'외에도 추석 맞이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추석 연휴를 더욱 유쾌하게 채울 예정이다.

한편, ATBO의 '7도령의 미션 임파서블 윷놀이'를 비롯한 다양한 추석 맞이 콘텐츠들은 오늘(29일) ATBO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등지를 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