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라우드, 새 싱글 '너를 락앤롤만큼 좋아해'로 컴백
입력 2023. 10.05. 07:30:55

디어클라우드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가 약 3개월 만의 신보로 돌아온다.

디어클라우드(나인, 이랑, 토근)는 오는 14일 새 싱글 '너를 락앤롤만큼 좋아해' 발매를 확정했다.

'너를 락앤롤만큼 좋아해'는 디어클라우드가 지난 7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섬' 이후 올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디어클라우드의 음악을 사랑해주는 사람들을 향한 세레나데를 가사에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디어클라우드는 이번에도 '너를 락앤롤만큼 좋아해'의 작사와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동안 디어클라우드는 '섬', '오늘만', 'Bye Bye Yesterday (바이 바이 예스터데이)', '안녕 그대 안녕' 등 꾸준한 앨범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왔다. 또한 'JUMF 2023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먼데이프로젝트 시즌 6 청춘의 밤 [디어클라우드 단독 콘서트]', 데뷔 첫 스탠딩 콘서트 '4월의 춤' 등으로 무대에 오르며 관객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한편, 디어클라우드의 새 싱글 '너를 락앤롤만큼 좋아해'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엠와이뮤직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