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시즌송 'PINK CHRISTMAS' 12월 11일 발매
입력 2023. 11.30. 10:15:08

에이핑크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가 올 연말을 기념한 특별 크리스마스 선물,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를 팬들에 깜짝 선사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가 오는 12월 11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시즌송 발매를 확정,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를 발표한다"고 전했다.

30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채널 등지를 통해 깜짝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우는 반짝이는 트리 장식 위로 핑크색 리본을 연상케 하는 로고를 더해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완성, 11일 공개될 신곡으로의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핑크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의 밝고 경쾌하면서도 벅찬 분위기를 따뜻하게 담아낸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와 김남주가 작사에 참여해 그룹 에이핑크의 산뜻한 색깔을 더하는데 힘을 보탰다.

앞서 에이핑크는 지난 4월 발매된 미니 10집 'SELF(셀프)' 타이틀곡 'D N D(디 앤 디)'로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장악한데 이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0개국 톱 10을 기록, '자체 최고' 초동 판매 기록을 갈아치우는 등 글로벌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다.

이처럼, 미니 10집에 이어 오는 11일 겨울 감성을 한층 돋워줄 따뜻한 캐롤송 발매까지, 데뷔 13년차에도 여전히 강력한 'K팝 대표 걸그룹'으로 화력을 펼쳐보이고 있는 에이핑크의 흡족한 팀행보에 대중들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의 겨울 스페셜 싱글 '핑크 크리스마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