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X정소민 '30일', 오늘(3일) VOD 오픈…안방까지 전해질 웃음폭탄
입력 2023. 11.30. 11:19:43

'30일'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영화 '30일'이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등에서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30일'은 드디어 D-30, 서로의 찌질함과 똘기를 견디다 못해 마침내 완벽하게 남남이 되기 직전 동반기억상실증에 걸려버린 '정열'(강하늘)과 '나라'(정소민)의 코미디.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는 배우들의 코믹 발광 케미, 신선한 소재,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뜨거운 입소문을 일으키며 놀라운 장기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영화 '30일'이 30일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등에서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극장가의 유쾌한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30일'은 이제는 스크린을 넘어 안방극장까지 찾아,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은 물론 아직 극장에서 만나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30일'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IPTV(KT 지니,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위성 TV(KT SKYLIFE), 쿠팡플레이,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온, 구글플레이,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마인드마크]
<
<

영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