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싱글맘 갑부’ 카일리 제너와 결별설
입력 2024. 03.08. 12:42:47

티모시 샬라메, 카일리 제너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가 결별설에 휩싸였다.

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데일리메일은 “카일리 제너와 티모시 샬라메의 팬들 사이에서 두 사람이 1년의 열애 끝에 결별해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제8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함께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이후 공개적으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지 않았다. 이에 팬들 사이에서는 결별설이 불거진 것.

또 카일리 제너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싱글맘’으로서 능력을 강조하는 영상을 게재한 바. 이에 일각에서는 티모시 샬라메와 결별을 암시하는 것이라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호평 받으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 ‘웡카’와 ‘듄: 파트2’로 국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카일리 제너는 킴 카다시안, 켄달 제너와 함께 ‘카다시안 패밀리’의 일원이다. 트래비스 스콧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23년 결별했다. 화장품 사업으로 큰 성공을 거둔 카일리 제너는 포브스가 선정한 ‘2022년 자수성가 여성 가부 100인’에 랭크됐으며 총 재산은 약 80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
<
<

해외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