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 상상의 친구', 확신의 패밀리 무비…5월 15일 개봉 확정
입력 2024. 04.16. 13:22:45

이프: 상상의 친구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영화 '이프: 상상의 친구'가 5월 15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가정의 달을 책임질 단일한 패밀리 무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개봉한 '쿵푸팬더4'가 개봉 첫날부터 42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가족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편, 다가오는 5월에는 '​이프: 상상의 친구'가 통통 튀는 상상력과 유쾌한 재미가 돋보이는 스토리로 남녀노소 취향을 저격할 것을 예고했다.

'이프: 상상의 친구'는 상상의 친구 ‘이프’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윗집 아저씨 ‘칼’(라이언 레이놀즈)과 아랫집 소녀 ‘비’(케일리 플레밍)가 아이들에게서 잊혀진 ‘이프’들에게 새로운 짝을 찾아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쿵푸팬더4'의 잭 블랙에 이어 '이프: 상상의 친구'에서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능청스러운 윗집 ‘라’저씨 ‘칼’로 등장해 ‘비’와는 훈훈한 팀워크를, ‘이프’들과는 예측불가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라이언 레이놀즈가 선사할 기분 좋은 웃음을 기대케 하는 영화 '이프: 상상의 친구​'는 가정의 달인 5월, 각양각색 매력의 ‘이프’들이 전하는 마법 같은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동심을 되찾아줄 예정이다.

'이프: 상상의 친구'는 오는 5월 15일 개봉, 상상 그 이상의 재미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

영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