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임서원, '리무진서비스' 탑승…역대 최연소 출연자
입력 2024. 04.19. 08:05:38

유니스 임서언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유니스(UNIS) 임서원이 '리무진서비스'에 출격한다.

임서원은 오는 23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KBS Kpop의 웹예능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한다.

이번 '리무진서비스'에서 임서원은 그간의 경험치를 유감없이 발휘해 보일 예정이다. 최연소 출연자인 임서원이 MC 이무진과 만나 보여줄 음악적 케미스트리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임서원은 지난달 27일 유니스의 멤버로 데뷔했다. 임서원의 포지션은 그룹 내 메인 보컬. 그는 청아하면서도 단단한 목소리로 유니스의 곡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임서원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어린 나이에도 넘치는 끼와 뛰어난 가창 실력을 드러냈다. 그는 다수의 뮤지컬 무대에도 오르며 경험을 촘촘히 쌓아왔다.

임서원이 속한 유니스 데뷔 후 끊임없는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다. 유니스는 앨범 발매 5일 만에 5만 5천 장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하면서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순위 8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슈퍼우먼(SUPERWOMAN)'도 국내는 물론 해외 음악 차트까지 휩쓸고 있다.

이들은 약 3주간 음악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에 얼굴을 비추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제는 글로벌로 반경을 넓힌다. 유니스는 오는 21일 '유토 페스트 2024 인 후쿠오카(UTO FEST 2024 in Fukuoka)' 무대에 오른다. 28일부터 30일까지는 다양한 팬 이벤트와 미디어 인터뷰를 진행하며 본격 일본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어 유니스는 5월 '유니스 팬사인 필리핀 투어(U&iS Fansign Philippine Tour)'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마주한다.

'리무진서비스'는 MC 이무진이 매주 게스트를 만나 공감하고 함께 노래하는 오감만족 하이퀄리티 라이브쇼다.

임서원이 출연하는 '리무진 서비스' 111화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KBS Kpop에서 최초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제공]
<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