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측 "15분 특별 확대 편성…제2회 풋살 런닝컵 개최"
입력 2024. 04.19. 16:53:45

런닝맨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런닝맨’ 측이 특별 확대 편성을 확정했다.

2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제2회 풋살 런닝컵’이 개최된다.

앞서 방송된 ‘제1회 풋살 런닝컵’에서는 축구에 진심인 게스트가 총출동해 다양한 장면을 연출했다. 특히, 송지효는 5골을 넣으며 부캐 ‘박지송’으로 재탄생했고 더불어 김종국과 함께한 포옹 세레머니는 SNS를 뜨겁게 달궜는데 온라인 상에서 시청자들은 ‘레전드 회차다’, ‘제발 다시 돌아와 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번에는 더 강력해진 ‘풋살 런닝컵’이 펼쳐질 예정이다.

2회 차인 만큼 멤버들도 업그레이드된 복장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조나단은 “여름휴가 오래 다녀온 조규성 선수”라며 나시 패션을 재연해 웃음을 유발했고 하하와 양세찬은 전설의 차범근 선수와 지단 선수를 소환했다. 이어, 지석진은 또다시 황희찬 선수의 패션을 따라 했는데. 뜻밖의 노출이 더해져 현장이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제2회 풋살 런닝컵’에서는 화려한 라인업의 새로운 선수들이 등장한다. 황희찬 선수가 “같이 뛰고 싶다”라는 메시지를 보내는가 하면, ‘광주 FC’의 이정효 감독까지 등장해 새로운 선수는 누가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욱 강력해진 ‘제2회 풋살 런닝컵’, 그 현장은 특별 확대 편성으로 평소보다 15분 이른 21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
<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