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슈퍼노바' 주요 음원차트 석권…'아마겟돈' 기대감↑
입력 2024. 05.22. 10:52:42

에스파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에스파가 더블 타이틀 '슈퍼노바(Supernova)'로 흥행 가도를 달리며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3일 공개된 에스파 첫 정규 앨범 더블 타이틀 곡 '슈퍼노바'는 멜론 TOP100·HOT100 1위에 이어 일간 차트(5월 20일 기준)까지 1위에 오르며 파죽지세의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벅스 차트 역시 발매 직후부터 8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그 외 플로,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모두 정상을 석권한 것은 물론, 세계 최대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도 누적 스트리밍 수치 1,8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에스파의 막강한 음원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맹활약으로 정규 앨범 수록곡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수록곡 '프롤로그(Prologue)'는 모던 팝 장르의 곡으로, 불안한 미래에 대한 걱정을 접고 나만의 속도로 나의 이야기를 써내려 간다는 내용을 담아 따듯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에스파가 전작 '틸 위 미트 어게인(Til We Meet Again)', '유(You)'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팬 송 '목소리 (Melody)'는 따뜻한 피아노 사운드와 섬세한 스트링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하루의 끝에서 자연스레 떠오르는 상대인 '마이'(공식 팬클럽명)에게 전하고 싶은 진심과 고마움을 담아 남다른 팬 사랑을 전한다.

한편, 에스파 정규 1집 '아마겟돈'은 더블 타이틀 곡 '아마겟돈', '슈퍼노바'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27일 오후 6시 전곡 음원 공개 및 음반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