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0기, 풀액셀 직진…모닝 편지→아침식사 준비까지 [Ce:스포]
입력 2024. 05.29. 22:30:00

'나는 솔로'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20기가 브레이크가 고장난 ‘로맨스 직진’을 이어간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 ENA ‘나는 솔로’에서는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도 경악한 ‘솔로나라 20번지’의 ‘풀액셀 직진 로맨스’가 펼쳐진다.

이날 20기 솔로남녀는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을 이어가는 가운데 내숭은 없고, 어필만 있는 로맨스 행보로 ‘솔로나라 20번지’를 더욱 후끈하게 달군다. 3일 차 아침, 한 솔로남은 눈을 뜨자마자 까치집 머리를 한 채 손편지 쓰기에 돌입한다. 가장 먼저 기상해 경건하게 펜을 든 솔로남은 “OO님은 신기하고 좋은 사람”이라며 모닝 편지에 자신의 마음을 담는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솔로남은 자신의 진심을 표현, 전달하기 위해 아이돌급 스케줄까지 감행한다. 밤을 꼬박 새워 아침까지 한 솔로녀와 대화를 이어간 이 솔로남은 그녀를 숙소로 돌려보낸 뒤 홀로 공용 거실에서 단 한 사람만을 위한 아침 식사를 만든다.

잠도 자지 않은 채 요리에 집중하는 이 솔로남의 모습에 MC 데프콘은 “대단하다. 거의 연예인급 스케줄”이라며 감탄한다. 이이경 역시 “아이돌 분들도 저렇게는 못 한다”면서 혀를 내두른다. 여기저기서 쏟아지는 20기의 어필 행보에 송해나는 “이렇게 감정 표현을 많이 하는 기수는 처음”이라고 리스펙한다. 3MC마저 경악케 한 20기 솔로남녀의 직진 릴레이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플러스, ENA 제공]
<
<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