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송승헌, 한혜진과 소개팅? 이시언 제안에 대답은
입력 2024. 05.29. 22:30:00

'라디오스타'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송승헌이 갑자기 훅 들어온 한혜진과의 소개팅 제안에 화들짝 놀란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연기꾼들의 전쟁’ 특집으로 꾸며져 송승헌, 이시언, 오연서, 장규리가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이시언, 한혜진에게 진 빚을 청산하겠다! 송승헌과의 커플 매칭 성사?!’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MC 장도연이 “최근 한혜진의 노예(?)로 활동 중이라고?”라며 근황을 묻자, 이시언은 “혜진이가 C사 명품 시계를 줬다. 아내가 잘 착용 중”이라면서 고마운 마음에 한혜진이 부를 때마다 유튜브에 출연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이 자리를 빌려 한혜진에게 진 빚(?)을 청산하겠다고?”라는 질문이 이어지자, 이시언은 “사실은 혜진이 마음은 잘 모르지만, 혜진이 어머니가 항상 ‘우리 혜진이 남자 소개 좀 해줘’라고 하신다”라면서 “떠오르는 사람이 없는데, 딱 ‘한 분’이 생각났다”라며 송승헌을 가리켰다. 옆에서 물을 마시던 송승헌은 갑작스러운 소개팅 제안에 당황했다.

이어 “그냥 물어보는 거다. 싫으면 싫다고 카메라 보고 얘기하세요”라는 저돌적인 이시언의 답변 요청에 송승헌은 “혜진 씨가 워낙 뭐 멋지고. 갑작스럽게 왜”라며 말까지 더듬었는데, 이시언은 아랑곳하지 않고 “’싫다, 좋다’로 말해 주세요”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MC들도 “인연이 어떻게 될지 모른다”, “사람 운명은 모르는 거다”라며 흥미진진한 눈빛을 보냈다고.

송승헌이 “이런 얘기를 단 한 번도 안 했는데 이 자리에서 갑자기 꺼내는 거다”라며 자신이 당황한 이유를 설명하자, 김구라는 “내가 보기엔 (이시언이) 이슈 만들려고 말하는 거야”라며 속내를 간파했다. 억울해하는 이시언에게 송승헌은 “혜진 씨 의사도 안 묻고 그냥?”이라며 진심으로 궁금해한 가운데 어떤 대답을 했을지 기대가 쏠린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
<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