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무비월드’ 오늘(15일) 하이재킹·애콜라이트·핸섬가이즈 등 소개
입력 2024. 06.15. 11:00:00

'접속! 무비월드'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하이재킹’ 등 다양한 신작이 소개된다.

15일 오전 방송되는 SBS ‘접속! 무비월드’에서는 ‘디렉터스 컷’ ‘영화 공작소’ ‘기획’ ‘눈여겨볼만하다’ ‘미안하다 먼저봐서’ 등 코너로 꾸며진다.

먼저 디렉터스 컷 코너에서는 영화 ‘하이재킹’이 소개된다.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

이어 영화공작소에서는 ‘비긴즈 유스’와 ‘머니백’이 시청자와 만난다.

기획 코너에서는 디즈니+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소개된다.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로 배우 이정재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눈여겨볼만하다 코너에서는 ‘핸섬가이즈’가 언급된다. 영화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로 오는 26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미안하다 먼저봐서 코너에선 ‘만천과해’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접속! 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

영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