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오늘(20일) 1시간 늦게 편성…세븐틴 정한X원우→라이즈
입력 2024. 06.20. 10:48:15

엠카운트다운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엠카운트다운'이 화려한 컴백 라인업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세븐틴 새 스페셜 유닛 정한X원우의 '어젯밤 (Guitar by 박주원)' 무대가 준비된다. 이들의 유닛 데뷔 무대는 '엠카운트다운' 단독으로 공개되는 만큼 오늘 방송에 이목이 모아지는 상황. 세븐틴 멤버 우지와 프로듀서 계범주가 작사·작곡했으며 한국의 집시 기타리스트 박주원이 기타로 참여한 곡 '어젯밤'으로 두 사람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이목이 모인다.

라이즈의 신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 무대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피크 순위 기준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2위에 오르는 등 기분 좋은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 라이즈의 신곡 '붐 붐 베이스'를 통해 한층 성장한 라이즈의 '팀 컬러'를 확인할 수 있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권은비도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갖는다. 권은비는 두 번째 싱글 '사보타지(SABOTAGE)'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컴백 무대를 펼친다. '사보타지'는 청량하면서도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연상시키는 곡.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서머 퀸', '역주행 아이콘' 등 독보적인 수식어를 얻은 권은비의 컴백 무대에 이목이 쏠린다.

약 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한 트와이스 나연도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나연은 2000년대 초반 팝 디바들을 떠올리게 하는 곡 분위기의 신곡 '에이비씨디(ABCD)'로 무대에 오른다.

한편,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 방송분을 선보이고, 기존 방송 시간보다 1시간 늦춰진 오후 7시 시청자를 찾는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