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신보 'Bliss'로 컴백…청량 에너지 이어간다
입력 2024. 06.20. 12:48:07

위클리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9시 위클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위클리 미니 6집 '블리스(Bliss)'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일부 공개된 멤버들의 착장과 오브제는 베일에 싸인 이번 신보 콘셉트를 엿볼 수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위클리는 오는 24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라이츠(LIGHTS)'와 '온(ON)'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고조시킬 예정이다.

그 가운데 위클리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명 '블리스(Bliss)'가 최초 공개돼 기대를 높였다. '블리스'는 '더없는 행복'을 뜻하는 단어로, 이번 앨범을 통해 위클리는 '행복'을 주제로 청춘의 역동적이고도 찬란한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애프터 스쿨(After School)',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 등 걸그룹 대표 '청량 맛집'을 자랑하는 위클리가 올 여름 또 한 번 펼쳐보일 '청량 에너지'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위클리는 미니 3집 타이틀곡 '애프터 스쿨'이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그룹으로, 지난 11월 발매한 미니 5집 '컬러라이즈(ColoRise)'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태국, 홍콩 등 4개국 톱10을 기록한 바 있다. 위클리는 이같은 뜨거운 호응에 힘 입어 오는 9월에는 '2024 위클리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로 전세계 팬들을 만나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위클리의 신보 '블리스'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