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허리 디스크 수술→스케줄 잠정 중단 "회복 전념"[전문]
입력 2024. 06.20. 13:30:30

크러쉬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크러쉬(Crush)가 건강 문제로 일정을 잠정 중단한다.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은 20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 크러쉬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린다"고 공지했다.

소속사 측은 "최근 크러쉬의 디스크 질환이 급격히 악화되어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의료진으로부터 허리 디스크 수술이 필수적이란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의료진 소견에 따라 크러쉬는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을 잠정 중단하고 수술 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며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는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고, 크러쉬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찾아뵐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겠다"며 "항상 크러쉬를 향해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러쉬는 지난 5월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하 소속사 피네이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피네이션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크러쉬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최근 크러쉬의 디스크 질환이 급격히 악화되어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의료진으로부터 허리 디스크 수술이 필수적이란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와 같은 의료진 소견에 따라 크러쉬는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을 잠정 중단하고

수술 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며 회복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고, 크러쉬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찾아뵐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크러쉬를 향해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