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푸드, 구어메 회원만을 위한 새해 선물 마련
- 입력 2013. 01.08. 11:45:52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스킨푸드는 구어메(GOURMET) 회원만을 위한 새해 특별 선물로 두 번째 생(生)푸드 천연팩 ‘호두, 아몬드와 꿀’을 증정한다.
생(生)푸드 천연팩 호두, 아몬드와 꿀은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된 견과류와 강한 보습기능을 갖춘 꿀이 만나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부여한다. 절구에서 갓 빻은 듯한 견과류의 향과 질감을 그대로 담아내 견과류 버터와 같은 질감으로 얼굴에 도포했을 시, 오일로 사르르 녹아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스킨푸드는 최우수 등급 회원을 프랑스어로 ‘미식가’란 뜻의 구어메로 지칭하고, 구어메 회원만을 위해 생(生)푸드 천연팩을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였다.
생(生)푸드 천연팩은 핸드메이드 처방과 냉장유통으로 푸드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제조부터 사용까지 42일 내에 사용하도록 하고 있으며, 전국 500개의 스킨푸드 매장 내에 전용 냉장고를 비치하고 냉장보관 상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구어메 회원은 1월 8~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수령할 매장을 선택한 후, 바코드로 된 쿠폰번호를 받아 1월 24일부터 신청 매장을 방문하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 스킨푸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