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철 피부관리, 눈가 주름부터 시작하기
- 입력 2013. 01.09. 10:02:03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올 겨울 기록적인 최저 기온으로 한파가 계속되고 있다. 이렇게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수분이 날아가 피부가 푸석해지고 탄력은 저하되기 마련이다.
무엇보다 얼굴은 바깥의 찬 공기에 노출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 중에서도 피부 중 가장 얇고 피지선이 없는 눈가 피부는 추운 날씨의 영향으로 인해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없던 잔주름까지 생기기 쉽다.또한 탄력 저하와 주름, 색소침착이 쉽게 생기는 부위기 때문에 자칫 방심하면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겨울에는 더욱 꼼꼼한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코스메 데코르테에서 아이크림을 추천한다. 독자적인 리포솜 기술을 고농축으로 함유하고 있는 이 아이크림은 양파 단면 같은 다중층 구조로 한 겹씩 벗겨지며 건조한 부위에 수분을 전달하는 리포솜 캡슐이 주요 성분이다. 히알루론산보다 약 1.3배 높은 보습력과 오일 프리의 산뜻한 사용감으로 아침, 저녁으로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전국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에서는 오는 20일까지 홍보물을 지참하여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여 시 ‘모이스처 리포솜 아이크림’(2.5g)을 증정한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코스메 데코르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