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을든남자’ 싸이의 모습 1월 말을 기대하세요~
- 입력 2013. 01.09. 10:14:12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소망화장품의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는 월드스타 싸이와 함께 광고 촬영을 마쳤다.
전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싸이의 스케줄 관계상 미국 LA에서 진행된 이번 광고 촬영은 오직 싸이 만이 소화할 수 있는 톡톡튀고 개성 넘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특히 평소에도 아이디어가 넘치는 싸이가 광고촬영 내내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즉석에서 내놓아 촬영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싸이는 화장품 모델이 된 것에 대해 기뻐하며, 넘치는 에너지로 스태프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적극적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소망화장품의 전 임직원들은 싸이가 꽃을든남자의 모델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한 가족임을 실감할 수 있도록 ‘싸이의 에너지처럼 임팩트 있는 결과를 기대합니다’, ‘오늘보다 내일 더 행복하세요’ 등의 응원내용을 담은 롤링페이퍼를 직접 작성해 전달했다.
메시지를 받은 싸이는 평소 진솔하고 유쾌한 성격처럼 롤링페이퍼를 받아본 그 즉시 “역대 받아본 어떤 광고주의 개런티보다 값진 롤링페이퍼”라며 “힘든 해외 생활 속에서 든든한 힘이 된다”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인과 메시지로 화답했다.
새로운 꽃을든남자의 광고는 싸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신제품 론칭과 함께 1월 말 경 온에어 될 예정이다. 더불어 광고 온에어 이후 온-오프라인 전체를 아우르는 통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 트렌디하고 열정적인 2030 타깃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 꽃을든남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