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의 품격있는 메이크업이 궁금해?
입력 2013. 01.15. 10:04:45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메이크업 브랜드 글램3가 모델 김하늘과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글램3 데일리 듀얼’ 2종을 출시했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인 신제품은 제품용기에 본인이 원하는 색상을 교체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데일리 룩 메이크업 제품이다.
‘글램3 데일리 듀얼 라이너틱 by 김하늘’은 립라이너와 립스틱의 장점을 모아 완성된 라이너틱 제형이 특징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하고 사랑스러운 입매를 연출해준다. 하늘 핑크, 워터베이지, 키스코랄, 노블레드 4색으로 구성됐다.
‘글램3 데일리 아이라이너 by 김하늘’은 개성 넘치면서도 번지지 않는 선명함으로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 준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밀착력을 자랑하며 피부자극을 감소시켜 눈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다. 펄블랙, 펄브라운, 바이올렛 3색으로 출시됐다.
지난해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김하늘이 바르고 나온 립스틱으로 품절사태를 겪은 바 있는 글램3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글램3 데일리 듀얼은 날마다 내가 원하는 어떠한 룩에도 믹스매치가 가능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김하늘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글램3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