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속부터 손끝까지 건강한 피부 완성
입력 2013. 01.15. 13:53:11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아름다운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건강함이 우선이다.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기 위한 이너뷰티 제품부터 얼굴과 손끝까지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롯데헬스원, 스킨5 수퍼워터
롯데헬스원은 이너뷰티 브랜드 ‘스킨5’를 업그레이드한 ‘스킨5 수퍼워터’를 출시했다.
히알루론산을 비롯해 비타민C, 콜라겐, 식물성오메가3, 양태반 등 피부에 좋은 5가지 천연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 수분공급은 물론 피부탄력강화, 영양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또한 다른 이너뷰티 제품과 달리 돈(豚) 태반이 아닌 양(佯) 태반을 사용 한 것이 특징이다.
식약청으로부터 피부보습에 대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정제타입으로 휴대와 복용이 간편하다.
▷BRTC,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는 발효 특허성분이 95.3% 농축된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를 출시했다.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피부 흡수율이 좋은 앰플 에센스로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BRTC만의 독자적인 유기농 및 친환경 식물을 이용한 발효 특허성분인 FermentoxTM 95.3%와 보습 및 진정 특허성분 블루 피토컴플렉스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를 더욱 매끄럽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피부 턴 오버 주기 28일에 맞춤 설계돼 흐트러지기 쉬운 피부 밸런스를 정상화시켜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1일 사용량이 눈금으로 용기에 표기돼 있다.
▷비욘드, 미스트의 신&핸드크림의 신
LG생활건강은 건조한 겨울철 얼굴과 손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 ‘비욘드 미스트의 신’ 3종과 ‘비욘드 핸드크림의 신’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곰과 팬더, 북극곰 등 동물 모양 디자인을 제품 용기에 입혀,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동물실험 반대 메시지를 보다 적극적으로 전달하도록 했다.
비욘드 미스트의 신은 무공해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철원 DMZ의 심층 암반수를 함유해,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비욘드 핸드크림의 신은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등 베리 성분을 함유한 곰 핸드크림, 대나무 수액을 함유한 팬더 핸드크림, 알프스 빙하수를 담은 북극곰 핸드크림으로 구성됐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롯데헬스원, BRTC, 비욘드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