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얼굴부터 손까지 촉촉하고 팽팽하게
입력 2013. 01.17. 10:11:53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은 건조함. 찬바람과 난방기 사용으로 건조해진 실내 공기에 건조해지는 피부와 하나둘 늘어나는 주름이 걱정인 이들을 위한 신상품을 소개한다.
▷A.H.C, 허니 빔 슬리핑 팩
A.H.C는 스마트한 실리콘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사용이 편리하고 꿀 성분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페셜 홈 케어 아이템 ‘허니 빔 슬리핑 팩’을 출시했다.
20% 고농축 꿀 추출물을 비롯해 로얄젤리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꿀의 영양감이 느껴지는 스티키 제형의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저자극 실리콘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피부에 손을 대지 않아 위생적이며, 균일한 도포력으로 제형의 피부 밀착력을 높여 간편하고 빠른 피부 관리를 돕는다. 슬리핑 팩 외에도 탄력 마사지, 고영양 크림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엘리샤코이, 허니 무루무무루 모이스처 오일
엘리샤코이는 겨울철 피부 건조함을 잡아주고 촉촉한 찰진 보습을 부여해주는 ‘허니 무루무무루 모이스처 오일’을 출시했다.
천연원료인 마누카꿀과 9가지 프리미엄 오일, 야자씨드 버터를 함유해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즉각적인 윤기를 부여한다. 특히 무루무루 야자씨드 버터는 보습력이 풍부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풍부한 보습력과 촉촉한 윤기를 부여해줘 ‘발광오일’이라는 애칭이 붙었으며 건조한 얼굴부터 거친 손과 발, 팔꿈치나 발꿈치, 갈라진 헤어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이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핸드크림
아이소이가 미백 및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핸드크림 ‘불가리안 로즈 핸드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유럽 함스부르크 왕가 여인들이 필수품처럼 사용했던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이 한층 더 맑고 투명한 손으로 가꿔주며,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더하여 손이 메마르지 않게 도와준다.
아이소이만의 ‘노블 핸드케어 시스템’ 처방으로 피부결, 탄력, 수분감, 피부광채, 촉촉함 등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특히 주요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를 삽입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A.H.C, 엘리샤코이, 아이소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