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국내 최초 ‘엘리자베스 아덴’ 모델 발탁
입력 2013. 01.21. 10:25:57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엘리자베스 아덴’이 아시아권 모델로 배우 유인영을 파격 발탁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유인영은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대표하는 엘리자베스 아덴의 얼굴로 1월 말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이와 관련 최근 대만에서 진행된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끝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100 여 년 전통을 가진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엘리자베스 아덴이 전속 모델로 한국 배우를 선정한 것은 이번이 최초라는 점에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엘리자베스 아덴 측은 “신비로운 동양적 이목구비와 늘씬한 서구적 아름다움을 겸비한 유인영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유인영을 전속 모델로 전격 기용했다”고 전했다.
국내는 물론 아시아권을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된 유인영은 오는 3월부터 아시아 전역에서 엘리자베스 아덴의 새 얼굴로 모습을 드러낸다. 지난해 12월에는 국내에서 극비리에 광고 촬영을 끝마친 뒤 잡티하나 없는 우윳빛 도자기 피부와 고혹적인 미소로 현장을 매혹시켰다는 후문이다.
촬영 관계자는 “평소 연예계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 정평이 나있는 유인영답게 베테랑다운 자연스러운 포즈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또한 촬영 틈틈이 모니터를 통해 분위기와 맞는 자신의 포즈를 체크하는 등 철저한 프로정신을 보여줘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인영이 전통있는 글로벌 브랜드 엘리자베스 아덴의 모델로 선정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무엇보다 아시아권을 대표하는 유명한 톱스타들 사이에서 국내 배우로는 최초로 선정된 만큼 한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인영은 지난해 5월 종영된 SBS 드라마 ‘바보엄마’ 이후 조만간 차기작을 결정하고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3HW COM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