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가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 베스트 5’
- 입력 2013. 01.23. 14:05:49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새롭게 주목받는 신제품도 몇 년째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도 모두 한자리에 모였다.
뷰티 브랜드 홍보 담당자들이 새해를 맞이해 2013년 소비자들에게 추천할 만한 아이템을 직접 선정했다. 뷰티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눈 여겨 볼 것. 파운데이션부터 밤, 클렌저까지 자신있게 선보인 추천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자.
1. 나스(NARS) ‘알래스카 퓨어 래디언트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 30/ PA+++’
2. 맥(MAC)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SPF15 파운데이션’
3. 메이크업포에버 (makeup forever) ‘HD 파운데이션’
비비드한 컬러와 우수한 발색력으로 최근 ‘소이현 립스틱’으로 사랑받고 있는 나스에서는 립스틱 대신 과감하게 모이스처라이저를 추천했다.
나스 홍보담당 한피알 이하니 대리는 “‘퓨어 래디언트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며 “오일 프리 포뮬러가 주름과 모공 등의 피부 결점을 말끔하게 가려주기 때문에 파운데이션 대신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다”고 전했다.
맥 역시 최근 유행하고 있는 팝컬러의 비비드 립스틱과 잘 어울릴 수 있는 파운데이션 컬렉션을 선정했다. 이는 2013년 1월 출시 된 아이템으로 맥의 수많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뒤로 하고 자신있게 신제품을 추천한 것.
맥 홍보실 박미정 부장은 “피부 보습도 유지하고 모공, 잔선, 주름 등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어떤 피부톤이든 상관없이 실제 자신의 피부처럼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몇 시즌째 인기몰이 중인 물광피부를 연출에 효과적인 파운데이션을 추천했다.
메이크업 포에버 홍보팀 박재민 과장은 “오일 프리 텍스쳐가 자연스럽고 번들거리지 않는 마무리감을 주며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며 “이름처럼 HD 고화질에서도 자연스럽고 빛이나는 피부표현을 완성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추천했다.
4. 바비브라운(BOBBI BROWN)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밤 SPF25’
5. 슈에무라 ‘얼티메이트ultime8 클렌징 오일’
다양한 색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바비브라운은 의외로 1월 신제품인 스킨케어 밤을 선정했다. 겨울철 보습을 위해 사용하기 좋은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한 것.
바비브라운 홍보팀 안현미 차장은 “건조한 겨울철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아이템”이라며 “이 제품은 보습은 물론이고 피부 탄력과 견고함을 증가시켜주는 등의 안티에이징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그 외에 자외선 차단과 베이스 제품으로도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슈에무라는 10년 전 슈에무라씨의 특별한 지령이 실현된 블랙라인 클렌징 오일을 추천했다. 이는 그동안 선보였던 클렌저와 또 다른 강력한 세정력과 부드러운 질감을 지닌 아이템.
슈에무라 PR팀 김잔디 차장은 “엄선된 8가지 식물성 오일이 조합된 제품으로 스킨케어 효과와 리무버를 극대화한 클렌징 효과가 특징”이라며 “캐시미어 같은 텍스쳐는 물론이고 플로럴 탑코트, 프리지아와 작약향의 미들노트, 머스크와 블루 세다의 베이스 노트 등 고급스러운 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나스, 맥, 메이크업포에버, 바비브라운, 슈에무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