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만다 사이프리드, 뷰티 아이콘 등극!
- 입력 2013. 01.24. 10:09:22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끌레드뽀 보떼가 할리우드 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끌레드뽀 보떼 모델로 발탁되어 2013 S/S 광고 촬영장서 선보인 메이크업 과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네이비 컬러의 짙은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피부 메이크업을 하는 등 미소를 띤 밝은 모습이 포착됐다.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이번 광고 뿐만 아니라 최근작 영화 ‘레미제라블’과 일상 속 피부비결,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끈다.
영화 속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민낯에 가까운 투명 메이크업을 한 후 립스틱 ‘루쥬 에끌라 꽁포르 204호 피치 블링크’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의 흥행과 동시에 그의 발그레한 볼터치와 코럴빛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면서 일부 매장에서는 직접 사용한 이 아이템이 일시 품귀현상으로까지 이어졌다.
평소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스킨 케어와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한다고 밝힌 바 있다. 그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끌레드뽀 보떼 세안 비누인 ‘사본’으로 클렌징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 끌레드뽀 보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