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아이템] 더 향기롭게, 더 하얗게, 더 투명하게!
- 입력 2013. 01.24. 11:36:48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찬바람이 불고 부쩍 건조해진 겨울에는 그 어느 때보다 피부 관리에 힘써야 할 때다. 많은 이들이 수분 부족을 느끼며 보습 관리에만 신경을 쓰고 있지만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영양공급 등을 꾸준히 케어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부드러운 피부와 찰랑거리는 헤어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줄 미스트부터 겨울철 방심하기 쉬운 자외선 차단과 피부톤 개선을 위한 세럼,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한정판 에센스까지 다양한 1월의 뷰티 신상품 아이템들을 만나보자.● 샤넬 ‘샹스 오 땅드르 헤어 미스트 & 데오도란트’
샤넬에서 선보이는 ‘샹스 오 땅드르’는 부드럽고 강한 풍미의 향조로 구성된 후루티 플로랄계열의 제품이다. 헤어 미스트와 데오도란트 모두 향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헤어 미스트는 헤어를 건조시키는 과정에서 여성스러운 향을 입히는데 사용된다. 이는 부드러운 미풍이 와 닿는 듯한 향기와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역시 바디에 뿌렸을 때 가볍고 부드럽게 느껴지는 향이 특징이다.
● 시세이도 ‘리바이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세럼 AAA 화이트닝’
시세이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 제품은 금빛 케이스가 특징으로 이른바 ‘골드세럼’으로 불린다.
이는 피부톤을 밝혀주는 화이트닝 기능과 탄력, 주름 등 안티에이징 케어가 동시에 필요한 30대 이상의 여성을 위해 개발됐다.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시켜 노화로 인한 짙은 잡티와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하고 미백과 주름 개선 등 이중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아시아 여성들의 주요 8가지 피부노화 고민을 개선시키는 안티에이징 성분이 피부결과 피부 톤의 전반적인 개선에 효과적이다.
● 키엘 ‘투명 에센스’ 대용량 한정판 출시
키엘에서는 투명 에센스 50ml 대용량 한정판을 오는 25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다크 스팟케어, 투명도, 광채까지 화이트닝의 모든 미션을 해결해주는 에센스로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에서 출시됐다. 2012년 30ml 제품 출시 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대용량 사이즈를 선보이는 것.
투명 에센스는 색소 침착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잠재된 다크 스팟의 형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고른 피부톤과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게 효과적이다. 실리콘, 파라벤, 인공 향, 그리고 인공 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 키엘, 샤넬, 시세이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