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아이템] 촉촉한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품
- 입력 2013. 01.24. 11:39:14
-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건조한 겨울철에도 여성들은 촉촉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피부를 원한다. 이러한 바람을 담아 피부 속부터 수분으로 가득 채워 메이크업 후에도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신제품들이 출시됐다.
▷토니모리, 루미너스 순수광채 씨씨크림
토니모리는 자연스럽게 빛나는 반전 피부로 완성시켜줄 ‘루미너스 순수광채 씨씨크림 SPF30 PA++’을 출시한다.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삼중 기능성 스킨케어 효과와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의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 효과까지 갖추고 있다.
피부 구성 물질로 이뤄진 특허 성분 및 고기능성 스킨케어 캡슐이 피부 자극은 줄이고 피부 보습을 지속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마이크로 컬러 캡슐이 내 피부에 맞춰 자연스러운 커버효과를 부여하며 모공은 커버하고 피부 결은 매끄럽게 완성시켜 순수 광채 피부를 실현시킨다.
▷호피걸 미네랄 모이스처 팩트
조이코스는 미네랄 파우더가 60% 함유한 ‘호피걸 미네랄 모이스처 팩트’를 출시했다.
파우더 팩트와 투웨이케익의 장점만을 결합해 가볍게 발리면서도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주고 피부가 건조할 틈 없이 수분을 가득 채워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마누카 허니, 알로에베라,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메이크업 후에도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착해 유‧ 수분 밸런스 유지는 물론 다크닝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를 지속시켜준다.
▷쏘내추럴, 드라이 섹션 솔브 머스트 해브 쿠션 밤
쏘내추럴은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드라이 섹션 솔브 머스트 해브 쿠션 밤’을 출시했다.
쉐어버터 30%가 함유된 3가지 프리미엄급 고농축 버터성분이 오랜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메마르지 않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오일 성분들이 푸석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쫀득한 쿠션감이 느껴지는 리치한 제형이지만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리며 오일리 하지 않아 끈적임 없이 피부에 잘 흡수된다. 건조한 부위라면 어디든지 사용 가능한 고농축&고보습 멀티 만능 크림이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토니모리, 호피걸, 쏘내추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