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봄 네일은 60년대 모즈룩의 귀환!
- 입력 2013. 01.24. 16:20:43
-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위미인터내셔날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2013 봄 네일 트렌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반디의 봄 컬렉션은 60년대 모즈룩에서 영감을 얻은 스타일로 모즈룩의 대표 코드인 ‘패턴’을 포인트로 활용해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선보였다.컬러는 애시드한 컬러감과 파우더리한 파스텔 톤의 컬러를 밸런스 있게 구성해 총 5가지로 선보인다.
특히 화이트아웃된 느낌의 애시드한 옐로우와 민트를 이번 시즌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도록구성했고 파우더리한 파스텔 톤의 라벤더와 베이지는 로맨틱한 봄의 감성을 담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컬러 키워드는 애시드와 톤 다운된 파스텔
2013 SS 컬러 트렌드는 애시드한 컬러감, 그리고 톤 다운된 파스텔톤 등 상반된 두 가지 트렌드로 크게 나뉜다.
애시드 컬러의 경우 많은 이들이 여름 컬러로 판단하지만 이번 시즌만큼은 봄부터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것이 좋을듯하다. 그중에서도 레몬, 민트, 라임 등의 컬러는 꼭 준비해야한다.
이와 반대로 파스텔컬러들은 지난 시즌의 라이트한 핑크, 그린, 스카이 블루 등의 컬러와는 상반된 톤다운 파스텔 컬러 톤이 주요 트렌드 컬러로 떠오를 전망이다.
▷스타일링 포인트는 스퀘어 네트 아트
화려한 패턴 매칭이 돋보였던 2013 SS 캣워크와 역동적인 테니스 네트에서 영감을 얻어 지칭한 반디의 ‘스퀘어 네트 아트’는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퀘어는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하기에 부담스럽기 때문에 네일 아트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센스있는 선택이 될 것이다.
차분한 느낌의 배색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반디 에크루 베이지&화이트 앱솔루트, 핑크 라벤더&화이트 앱솔루트 등을 믹스하는 것을 추천한다.
반면 역동적인 느낌의 매칭을 원할경우 레몬드롭& 화이트 앱솔루트, 민트팝&화이트 앱솔루트 등의 배색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반디, 인터패션플래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