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이벤트] 설 선물,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
- 입력 2013. 01.25. 16:40:06
-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설을 맞아 가족과 친지들에게 줄 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절 선물에서 화장품은 빠지지 않는 스테디셀러이다. 설을 앞두고 뷰티 업계에서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홀리카 홀리카, 4일간 전 품목 30% 할인
엔프라니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25~28일까지 4일간 ‘홀리카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2013년에도 계속되는 홀리카 데이 이벤트는 전 품목 3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가족, 친구, 지인들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름다운 피부로 자신감 넘치는 한 해를 보낼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이다.
▷올리브영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 브랜드 세일
‘올리브영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가 1월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공간’을 콘셉트로 오픈한 CJ 올리브영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의 이번 행사는 스킨케어, 색조화장품, 바디&헤어의 인기 브랜드들의 최대 50% 할인 및 1+1 행사로 구성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칼로리세이프, 최대 63% 할인 판매
건강하고 아름다운 다이어트를 위한 칼로리세이프가 28일까지 5일간 쿠팡을 통해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이어트를 맛있게, 즐겁게’를 콘셉트로 한 건강한 다이어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칼로리세이프는 우리 몸에서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성분을 함유해 음식을 줄이지 않아도 줄인 것과 같은 효과를 내는 칼로리컷팅제이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홀리카 홀리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