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아이템] 10년, 20년…오랜 시간 사랑받는 비결
- 입력 2013. 01.28. 11:39:00
-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브랜드 론칭 10주년과 2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제품이 출시됐다.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데는 그만의 비결이 있을 것. 이러한 비결을 담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보였다. 이외에도 수분 통로를 열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제품과 강력한 보습의 바디케어 제품도 선보인다.
▷소망화장품, 다나한 본연수 라인
다나한은 피부 속 막혀있는 수맥을 열어 안색을 밝혀주는 한방 수분 안색 케어 라인 ‘다나한 본연수’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피부의 수분 통로를 열어 수분이 원활하게 순환할 수 있도록 도와,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 피부 본연의 수분감과 맑게 빛나는 안색을 되찾아 준다.
해송 추출수와 황금 성분이 정체된 수분의 흐름을 촉진해 속부터 수분감 넘치는 ‘물찬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 영목출감탕이 피부의 깊은 호흡을 도움으로써 내면에서부터 투명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혈색 도는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미백 기능성 에센스와 크림으로 출시됐다.
▷애경, 포인트 런칭 20주년 기념 한정 기획세트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라는 명카피로 유명한 애경의 클렌징 전문 화장품브랜드 ‘포인트(POINT)’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기획세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딥 클린 클렌징 오일’과 ‘딥 클린 클렌징 폼’ 등 2종 구성으로 20살의 귀여운 소녀 캐릭터 ‘트웬티(TWENTY)’를 제품 패키지에 디자인해 1만개 한정 판매된다.
이 제품은 색조침착 방지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이 피부로부터 완벽하게 분리되고, 내추럴 클린 콤플렉스가 피부에 순하고 자극 없이 깨끗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준다.
▷‘후 공진향 기앤진크림’ 대용량 한정판
LG생활건강은 궁중 한방브랜드 ‘후’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대표적인 한방크림인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을 대용량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용량은 두 배로 올리고 가격은 1만원만 올려 2월 한 달 간 선보인다.
2003년 출시된 ‘후’ 브랜드는 고대 왕실 여성들이 의학에 이용했던 궁중비방 비서를 연구, 왕실의 독특한 궁중처방을 화장품에 도입하면서 ‘공진비단’이라는 한방성분을 기본으로 내세우고 있다. 올해로 만 10주년을 맞이하며 국내 대표적인 궁중 한방화장품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해 매출 약 3,3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특히 출시 이후 10년간 단 한 번도 가격을 올리지 않고 판매된 기앤진 크림은 고농축된 한방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 모든 연령층에게 인기가 높다.
▷스킨푸드, 시어버터 바디라인
스킨푸드는 강력한 보습과 탄력 있는 바디로 가꾸어주는 시어버터 바디라인을 출시했다.
천연 보습성분인 시어버터 추출물이 겨울철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시어버터 크리미 바디 워시는 뽀얀 크림과 같은 색상과 질감이 특징으로 크리미하고 촘촘한 거품으로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어버터 바디 에멀전은 샤워 후 바디에 집중적인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며, 메마름이 심하거나 이중 보습막을 원한다면 시어버터 바디 리치 크림을 마사지하듯 문질러 흡수시켜주면 건조함으로부터 지킬 수 있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다나한, 포인트, 후, 스킨푸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