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소비자가 기대하는 뷰티 브랜드 BEST 3
- 입력 2013. 01.28. 14:03:21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2013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이 지난 22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됐다.
올해로 11년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세상’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온, 오프라인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49개 브랜드를 비롯 지난 11월 29일 700여명의 소비자평가단이 직접 현장투표를 통해 뽑은 5개의 브랜드가 특별상으로 선정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이날 시상식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뛰드 하우스가 5년째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CNP 차앤박화장품, 스킨79는 올 해 처음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께서 직접 선정해 주신 대상이라 어떤 상보다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앞으로도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여러분과의 소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케이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 ‘즐거운 화장놀이문화’를 전파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차앤박화장품의 이화현 상무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받은 상인만큼 그 의미가 크고 무척 기쁘다” 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들의 지지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과 고객 서비스를 위해 노력 할 것이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해 고객 만족을 실현시키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스킨79 김동광 대표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선정되었다는 것에 더 큰 의미를 가진다“며 “소비자들이 신뢰해 준 만큼 앞으로도 더욱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전국에서 엄선한 소비자 평가단 100명과 수상기업 관계자, 홍보대사 가수 소향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 에뛰드하우스, CNP 차앤박화장품, 스킨79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