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봄을 알리는 뷰티 신상품 총집합
입력 2013. 01.28. 17:01:40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아직 추위가 가시지 않았지만 뷰티업계는 봄 신상품 소식으로 가득하다.
다가오는 봄에 사용하기 좋은 향수,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 봄 햇빛 아래 피부 노화를 막아 줄 자외선 차단제가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 그 밖에도 패키지만으로도 화사함을 알려주는 아이템은 물론이고 컬러나 기능성 측면에서도 탁월한 봄 아이템이 연이어 선보여질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봄을 미리 알리는 신상품 3개를 한자리에 모아봤다.
● 록시땅 ‘스프링 체리 리미티드 에디션’

록시땅에서는 머스키 플로럴 계열의 ‘스프링 체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디션은 상쾌한 체리 향의 오 드 뚜왈렛 제품, 모이스쳐라이징 바디 젤, 샤워 젤, 소프트 핸드 크림, 솝 등 5가지로 구성됐다.
플라워 패턴과 핑크빛 컬러의 패키지가 인상적인 이번 라인은 “체리 트리 위의 나비와도 같이 섬세하면서도 부드러운 향”을 콘셉트로 기존의 2007년 첫 출시된 체리블라썸 라인보다 좀 더 따뜻하면서도 섬세한 소녀 감성의 향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 샤넬 ‘UV 에쌍씨엘’

샤넬에서 색소침착과 노화의 주요 요인인 자외선 차단과 활성 산소, 환경 오렴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인다. 두 가지 텍스처와 두 단계의 보호 작용을 지닌SPF 30/ PA++와 SPF 50/ PA+++ 버전으로 출시된다.
이번 자외선 차단제는 땀에 지워지지 않는 포뮬라가 장시간 지속되는 효과를 지녔다. 또한 번들거림 없이 사용가능하며 피부에 발랐을 때 잔여감 없이 미세한 매트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 안나수이 ‘립 컬렉션’ 출시

안나수이가 다양한 립 제품을 출시한다. 브랜드 특유의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가 인상적인 립스틱은 22종으로 선보인다. 원하는 스타일로 빠르고 쉽게 연출이 가능한 안나수이 립 크레용은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립스틱의 발색력을 높여 줄 립 컨실러 크레용과 립 컬러의 지속력을 강화시켜주는 립 탑코트 등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 록시땅, 샤넬, 안나수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