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바에서 내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자
입력 2013. 01.31. 09:23:48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디비치가 오는 2월 1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입점한다.
이는 충청지역 첫 번째 매장으로 이번 오픈을 통해 전국 매장 수가 총 10개로 늘어나게 됐다.
이번에 오픈하는 매장은 고객들이 손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오픈 바(Bar) 형태의 테스트 공간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1대1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부담 없이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2월 24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함께 손거울을 제공한다. 또한 2월 9일까지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최성경 비디비치 마케팅 담당은 “신세계 충청점 입점을 통해 서울 수도권 및 경남권에 이어 충청권까지 상권을 확대하게 됐다. 체험형 매장을 통해 비디비치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매출 확대에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디비치는 이번 시즌부터 모델 겸 배우 구은애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지중해의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2013 스프링 룩 ‘니스 브리즈 (Nice Breeze)’를 선보인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비디비치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