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핑크빛 메이크업의 비밀은?
입력 2013. 01.31. 11:17:54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배우 송지효가 새로운 스프링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베네피트 모델로 발탁된 송지효는 2월 광고 화보에서 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핑크빛 틴트 ‘포지틴트’를 활용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송지효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를 자랑해왔던 것 만큼 이번 화보에서도 화사하고 하얀 피부결을 뽐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송지효는 핑크빛 틴트 만을 활용해 간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무엇보다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포지틴트’를 양 볼과 입술에 발라 생기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준 점이 돋보인다.
화보촬영장에서 송지효는 “평소 입술과 볼터치 메이크업을 위해 포지틴트를 늘 휴대하고 다니며 수시로 바른다”며 “특히 런닝맨 촬영을 할 때 땀을 많이 흘리는 편이라 메이크업을 잘 하지 않지만 이 제품만은 챙겨 바르는 편”이라고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한편 베네피트는 2월 한 달간 틴트를 활용한 메이크업을 직접 받을 수 있도록 전국 매장에서 구매 여부에 상관없이 방문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무료 틴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 베네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