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위하여
- 입력 2013. 01.31. 16:09:09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이 2월1일 ‘엑스트라 브라이트 스킨케어’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엑스트라 브라이트 스킨케어’ 라인은 ‘슈퍼 시트러스 콤플렉스’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슈퍼 시트러스 콤플렉스’는 귤 껍질 추출물, 자몽, 라임 추출물, 비타민 C 등을 함유한 시트러스 성분으로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이다.또한 항산화 기능이 있어 피부 표면의 칙칙함과 고르지 못한 피부결과 피부톤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번 ‘엑스트라 브라이트 어드밴스드’라인은 포밍 클렌저, 모이스처 로션, 세럼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팀 안현미 차장은 “엑스트라 브라이트 스킨케어는 갓 요가를 한 듯 생기 있고 건강하게 빛나는 이른바 ‘요가 광채’ 피부로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라며 “자외선이나 스트레스로 인해 윤기 없고 칙칙해진 피부를 건강한 생활 습관에서 우러나오는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월 한 달 간 바비 브라운의 전 매장에서는 ‘엑스트라 브라이트 어드밴스드 세럼’ 구매 시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크림 30ml 미니어처와 샘플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 바비 브라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