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아이템] 앙증맞은 패키지로 소녀 감성 자극
- 입력 2013. 02.07. 17:47:04
-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다가오는 봄을 담아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앙증맞은 패키지의 제품이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깜찍한 용기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휴대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홀리카 홀리카, 블룸 인 멀티밤
홀리카 홀리카는 색색의 아름다운 꽃모양의 패키지로 봄을 기대하게 만드는 ‘블룸 인 멀티밤’ 4종을 출시한다.일명 ‘꽃밤’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돔타입의 멀티 밤으로 모링가 오일과 함께 천연 에센셜 성분 등을 담아 4계절 내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손에 묻히지 않고 쉽게 발라 팔꿈치, 손, 헤어, 입술 등 30곳 이상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스트레스 프리, 우먼 밸런스, 굿 슬립, 포커스 웰 등 4종 구성으로 메마른 마음도 편안하게 힐링해준다.
▷오르비스, NEW 라인즈 커버 베이스
오르비스는 잔주름을 과학적으로 가려주는 신개념 메이크업 베이스 ‘라인즈 커버 베이스’를 선보인다.
탄력이 신경 쓰이는 부분에 발라주면 피부 표면에 그물 형태로 막을 형성하는 세라큐트가 처진 피부를 쭉 끌어 올려준다. 여기에 히알루론산 나트륨 성분이 피부를 탱탱하게 잡아줘 타이트하게 살아나는 피부 탄력을 실감할 수 있다.
메이크업 베이스나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샤라샤라, 틴케이스 3종
샤라샤라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져 소장가치를 자극하는 미니사이즈 뷰티아이템 틴케이스 3종을 발매한다.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멀티 보습 밤 ‘녹차 씨앗 매직 밤’, 모공 타이트닝에 효과적인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리바이탈 매직 크림’, 자연스러운 발색과 뛰어난 지속력의 ‘립 앤 치크 팟 루즈’로 구성됐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홀리카 홀리카, 오르비스, 샤라샤라 제공]